선교

MISSION

선교 현황 소식
선교 현황 소식

멕시코 이성수 & 이은희 선교사 12월 소식과 기도

페이지 정보

본문

 

멕시코 이성수 & 이은희 선교사 12월달 감사와 기도제목

 

 

12월달 기도제목


1. "
포커스 라이프" 워크숍 소그룹 12 모임이 4일에 있습니다. 다룰 주제는 "멘토링"입니다. 남에게 조언과 설교를 하던 위치에서 우리는 누구에게 조언을 구하고 귀를 기울이는지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성령님의 속삭이심을 민감하게 듣되, 각자에게 붙여주시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해 봅니다.


2.
지난 동안, Red de Egresados (온누리신학교 동문회 네트워크) 꾸준히 지역 모임을 가졌습니다. 원근각처에서 신앙생활과 사역을 열심히 하는 종들을 하나님이 저희 사역팀에게 붙여주시고 더불어 섬기는 기회를 만들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3. 12
14 저녁, 동문회원들과 함께 온라인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리고자 합니다성탄의 영이 우리 모두를 동요하셔서 서로의 다른 점과 관심사를 뛰어넘어 하나가 되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4. ANS
학생들이 가을학기를 마치도록 은혜를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신학생들을 말씀으로 위로하고 도전할 있음은 귀한 특권입니다. 성령님께서 계속 부둥켜 안으시고 말씀의 진리로 인도하시는 은혜를 구합니다.

5.
현재 50명이 성탄의 의미를 재정립하고 재발견하고자 "크리스마스의 선물 발견소책자로 커피브레이크 소그룹 모임이 있습니다. 매주 3일간 7-8그룹을 인도하는 이은희 선교사와 테이블리더들을 성령님이 먼저 품으시어 따뜻한 하나님의 체온을 경험하고 참석자들에게 나누는 훈훈한 계절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6. "우리 하나님" 세미나 사역이 두번째 행사를 후아레즈(12 3-4)에서 개최합니다. 지난해 졸업생 5명으로 구성된 사역팀은 정규신학수업을 받지 못한 목회자들과 하나님을 사모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기초신학연수를 공유하고자 시작된 사역입니다. 저들에게 꿈을 주신 하나님이 은혜를 더하시기를 기도합니다.


7.
나야릿 지역 동문 목회자 대상으로 짧은 수련회 상담훈련(12 10-12) 예정돼 있다